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Data Proctection
  • Dell EMC Products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Quantum Xcellis Workflow Storage

제품개요

Xcellis Workflow Storage는 업계에서 가장 빠른 스트리밍 파일 시스템인 StorNext를 기반으로 하는 협업 워크플로우용 고성능 공유 스토리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데이터 집약적인 작업 부하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Xcellis 워크플로우 스토리지는 중요한 데이터에 대한 고속 공유 액세스를 가능하게합니다. StorNext를 기반으로하는이 제품에는 시스템 관리 및 클라이언트 연결을위한 Xcellis Workflow Director와 데이터를위한 RAID 스토리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컴퓨팅 및 스토리지의 결합은 세계 최대의 스토리지 과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스토리지가 아닌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세부기능

▶ 고객의 독특한 워크플로우에 맞출 수 있는 유연성

복잡하고 다양한 업무 스케줄을 맞추기 위해 가장 필요한 요소 중에 하나는 고성능 워크플로우입니다. StorNext로 구동되는 Xcellis 워크플로우 스토리지는 고속의 스트리밍 속도를 제공합니다. Xcellis 워크플로우 스토리지는 대역폭은 스토리지 어레이가 증가함에 따라 필요한 만큰 확장이 가능합니다. 데이터의 양, 파일 사이즈 또는 스토리지 사용해야 하는 사용자 수와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들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 확장성의 극대화 

파일 크기 및 수량의 폭발적인 성장은 이제는 매우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조직은 비용이 많이 드는 포크 리프트 업그레이드없이 쉽게 지속적으로 확장 스토리지가 필요합니다. Xcellis는 매우 정확하게 현재의 요구 사항에 맞추어 스토리지 어레이를 추가하여 미래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용량 및 성능은 독립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으며, 페타 바이트 급 데이터 증가에도 추가적인 가속기 또는 컨트롤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성능 개선 

Xcellis 워크플로우 스토리지는 거의 무한적으로 스토리지 구성 및 옵션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Xcellis는 고성능 네트워크 프로파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최대 64개 볼륨 구성, 멀티 성능 프로파일 및 통합적으로 액세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 국격을 초월한 협업 지원 

까다로운 워크플로우로 인해 공동 작업이 필요하고 지리적으로 분산된 팀 구성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파이버 채널을 통한 Xcellis의 직접 SAN 액세스와 이이더넷을 통한 DLC 및 NAS 연결을 통해 Xcellis는 최상의 성능과 액세스 가능성을 제공하므로 광범위하게 분산되어 있는 사용자도 공동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