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Workflow Storage

Workflow Storage Workflow Storage

Quantum SotrNext 6

제품개요

StorNext 고급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는 주스토리지, 확장된 온라인 스토리지, 테이프 및 클라우드에 저장된 데이터를 위해 StorNext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 환경에서 복잡한 워크 플로우를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StorNext는 까다로운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며 고객이 수백 PB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하며 협업 환경에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StorNext는 고성능 파일 시스템 및 정책 기반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현재와 미래를 위해 설계된 엔터프라이즈급 시스템에 보호, 유연성 및 효율성을 제공해 드립니다.

세부기능

▶ 비즈니스의 성공의 가속화

경쟁력을 유지하고 복잡하고 까다로운 일정을 맞추는 것은 모든 조직이 해결하고자 하는 중요한 요구사항입니다. StorNext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와 결합된 퀀텀의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는 탁월한 성능과 유연한 공유 액세스를 제공하여 대규모의 데이터 집약된인 워크로드에 최적으로 부합하는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확장성과 협업의 극대화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 규모가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StorNext는 지리적으로 분산된 팀이 대용량 파일 세트에 대해 협업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규모에 따른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정책 기반 계층화를 통해 StorNext는 현재와 미래의 스토리지 투자를 효율적으로 최대화하기 위한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독특한 워크플로우에 맞출 수 있는 유연성

StorNext SAN 클라이언트를 파이버채널를 넘어 가장 까다로운 고성능 워크플로우에 사용하십시오. 또는 사용자가 IP를 통해 파일을 공유할 수있게 하고 StorNext LAN 클라이언트는 NFS 및 CIFS 보다 최대 50 % 빠른 속도로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Linux, Windows, UNIX 또는 Mac OS를 실행하는 클라이언트로 StorNext를 배포하십시오. 모든 기능이 원할하게 작동합니다. StorNext의 정책 기반 계층화를 사용하면 플래시, 스피닝 디스크, 오브젝트 스토리지, LTO / LTFS 테이프 및 클라우드를 포함할 수있는 단일 네임 스페이스에 다양한 유형의 스토리지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계층화된 스토리지의 경제 실현

StorNext는 공유된 전역 액세스를 유지하면서 정책에 따라 특정 유형의 스토리지에서 다른 스토리지로 데이터를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계층화를 통해 자주 사용하지 않는 데이터를 동급 최강의 데이터 무결성 및 보호 기능을 갖춘 가장 경제적인 "친환경" 스토리지로 효율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층화된 스토리지의 진정한 가치는 투명성에서 비롯됩니다. 파일을 다른 유형의 저장 영역으로 계층화 한 경우에도 사용자는 저장된 위치와 상관없이 필요한 파일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