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DellEMC NetWorker

제품개요

통합 백업 및 복구 솔루션


B2D (Backup-to-Disk), ProtectPoint 백업, 스냅샷 및 복제 관리, 테이프 등 기존의 데이터 보호 방식과 차세대 데이터 보호 방식을 모두 하나의 공통 관리 인터페이스로 통합니다.

세부기능

 통합 관리

B2D(Backup-to-Disk) 방식에서 스냅샷 및 복제 관리, 테이프 방식에 이르기까지 기존의 데이터 보호 방식과 차세대 데이터 보호 방식을 모두 하나의 공통 관리 인터페이스로 통합합니다.


 고성능

업계 최고 수준의 속도, 보안, 확장성을 통해 백업 및 복구 성능을 대폭 향상시킴으로써 까다로운 서비스 수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데이터 중복 제거 성능

EMC Data Domain Boost 및 EMC Avamar Client 서비스와의 통합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중복 제거 기술을 제공하여 기존 백업 및 복구 작업의 성능을 대폭 향상시킵니다.


 유연성 극대화

다양한 네트워크상의 물리적 환경 및 가상화 환경에서 미션 크리티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백업 및 복구와 관련된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복구

빠르고 안전하며 세분화된 재해 복구 기능을 통해 까다로운 서비스 수준을 완벽하게 충족하고 무중단 업무 운영을 보장합니다.


 클라우드 지원

NetWorker with CloudBoost를 사용하면 업계 최고의 프라이빗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를 필요에 맞게 선택하여 매우 효율적이고 안전한 방식으로 백업을 장기간 보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