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Workflow Storage

Workflow Storage Workflow Storage

Quantum Lattus

제품개요

확장 온라인 스토리지는 지연성이 낮고 확장성이 매우 높은 Lattus 오브젝트 스토리지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규모와 내구성, 성능, 낮은 비용을 제공합니다.


차세대 오브젝트 스토리지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Lattus는 Primary Storage보다 경제적이며 테이프보다 성능이 우수한 데다 수백 페타바이트까지 확장할 수 있는 내구성 강한 온라인 스토리지입니다. StorNext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솔루션에 하나의 정책 중심의 계층으로 구현되는 Lattus는 확장이 용이하고 더욱 비용 효율적인 온라인 스토리지로 Primary Storage를 확장할 수 있으므로 액세스 패턴을 예측할 수 없는 대용량 데이터 저장소와 데이터 증가 문제로 고민하는 기업에 이상적입니다. 

세부기능

▶ 데이터 아카이브에 이상적인 최고의 확장성 

Primary Storage의 확장형인 Lattus는 대역폭에 맞춰 수백 페타바이트까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Lattus는 오늘날의 협업 환경에서 다수의 동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또한 Lattus는 여러 가지 연계 옵션을 지원하므로 StorNext®는 물론이고 S3와 NAS를 사용하는 워크플로우에 손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Lattus는 지리적 위치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데이터 액세스와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 자가 치료 기능을 보장되는 데이터 내구성 

필요할 때 데이터가 그곳에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Lattus에는 지속적으로 데이터 무결성을 검사하고 즉시 오류를 수정하는 자가 치료 알고리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Lattus는 장치 고장이나 설치 현장에 재난이 발생한 경우 손쉽게 복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장점은 사용자가 오류 및 복구 횟수를 결정하여 Lattus의 내구성 정책을 설정 및 수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짧은 지연 시간과 분산 액세스 

Lattus는 지연 시간이 짧아서 StorNext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솔루션의 계층, 구체적으로 말해 Primary Storage와 테이프 아카이브 사이에 존재하는 스토리지 계층으로 구축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또한 Lattus는 오늘날의 협업 환경에 있어 중요한 글로벌 액세스 기능을 지원하므로 다수의 사용자가 공유형 데이터에 동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다각적인 운영비 절감 

오브젝트 스토리지는 운영비 절감에 효과적입니다. Lattus를 이용하면 드라이브에 오류가 발생하더라도 바로 드라이브를 교체하고 재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Lattus는 자체 마이그레이션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 구성 요소 교체 문제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Lattus에는 오류 복구와 이중화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므로 예기치 않은 정비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StorNext Primary Storage에 저장된 데이터를 Lattus에 계층화할 수 있어, 늘어난 대량의 데이터를 저렴한 비용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