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Workflow Storage

Workflow Storage Workflow Storage

Quantum StorNext AEL Tape Archive

제품개요

StorNext® 테이프 아카이브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하는 데 적합한 동급 최고의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StorNext 테이프 아카이브는 StorNext 의 지능적인 정책 기반의 계층화 기술과 통합되며 테이프에 계층화된 모든 데이터에 대한 투명한 파일 시스템 액세스를 지원합니다.


StorNext 주스토리지에 연결되고 StorNext 고급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테이프 아카이브는 확장성이 뛰어난 스토리지 계층을 제공합니다. StorNext 테이프 아카이브는 Primary Storage에 대한 비용, 공간, 전력 소모 및 관리가 필요하지 않으면서도 장기간 동안 데이터를 보존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StorNext AEL 아카이브와 Scalar 테이프 라이브러리를 이용하면 LTO 테이프 자동화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선두를 달리는 퀀텀으로부터 동급 최고의 관리, 모니터링, 데이터 무결성 유지 및 데이터 보안 역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테이프가 친환경이라는 점 역시 획기적입니다.

세부기능

▶ 최대한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 장기 보관

테이프의 경제성에는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StorNext 테이프 아카이브는 동종 최고의 모니터링 기능과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전원 및 냉각 장치를 겸비하고 있어서 대용량 아카이브를 관리하는 데 수반되는 문제를 줄이고 관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iLayer™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StorNext 테이프 아카이브는 다른 라이브러리에 비해 관리 시간을 최대 70%나 줄여줍니다. 또한 슬롯을 기준으로 한 StorNext의 가격 책정 방식 덕분에 StorNext AEL 아카이브에서 차세대 LTO로 전환할 경우 TCO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 페타바이트 규모의 엄청난 용량

StorNext 테이프 아카이브는 다양한 모델로 출시되기 때문에 일단 소규모로 시작했다가 필요한 용량이 늘어날 때 원하는 만큼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StorNext AEL6000은 LTO-7 드라이브 및 고밀도 확장 모듈 (옵션)을 탑재할 경우 최대 72PB (비압축 기준)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StorNext 볼팅을 이용할 경우, 빈번히 사용되는 데이터를 라이브러리 밖에 저장해서 훨씬 더 큰 비용 절감 효과와 용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어쿼플로우를 보장하는 투명성

StorNext 계층화된 스토리지 솔루션의 테이프 아카이브를 이용하면 사용자와 워크플로우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자동으로 데이터를 가장 저렴한 스토리지로 옮길 수 있습니다. 투명성이란 파일이 원래의 파일 시스템 위치에 저장된 것처럼 보인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편집자, 분석가, 혹은 과학자가 실제 파일 위치에 신경 쓸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은 절약되고 효율성은 향상됩니다.


▶ 동급 최고의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자가 치료 기능

StorNext AEL 테이프 아카이브는 확장형 데이터 생명주기 관리 (EDLM)을 적용하여 미디어 정합성을 통해 데이터를 사전에 보호할 수 있으 있으며, 필요한 경우 자동으로 데이터를 새로운 테이프 미디어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자가 치료 기능은 장기적인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EDLM의 빈도와 활동 기준을 제어하는 정책을 설정함으로써 필요할 때 언제든지 저장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