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Workflow Storage

Workflow Storage Workflow Storage

Quantum FlexTier Cloud Access

제품개요

FlexTier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한 손쉽고 비용 효율적인 맞춤형 액세스 방식을 통해 유연성, 보안 및 가용성을 제공합니다. StorNext 에 완벽하게 통합되며 지능적인 정책 기반 계층화 범위를 클라우드까지 확대합니다. 별도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FlexTier는 StorNext 고급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실상 무제한의 오프 프레미스 스토리지 풀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비즈니스 요건을 토대로 정책을 설정하면 별도의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또는 수동 프로세스 작업을 거치지 않아도 StorNext가 안정적이고 다운타임의 우려가 없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데이터를 자동으로 복사하거나 이전시켜 드립니다. 향상된 데이터 보호, 용량 확장 또는 주 스토리지의 콘텐츠를 오프로드 원한다면 FlexTier란가 이상적입니다. 선택은 고객의 몫입니다. 

세부기능

▶ 가장 간편하게 클라우드 도입 

StorNext 사용자는 지능적인 정책 기반 계층화 기능이 지원되는 업계 최고의 스토리지 관리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있을 뿐 아니라 필요할 때마다 클라우드를 계층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FlexTier는 StorNext 에 원활하게 통합되므로 소프트웨어 설치, 클라우드 게이트웨이 하드웨어 설정, 프로그래밍 또는 수동 프로세스 작업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용량 확보부터 수분 내에 문제 해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점을 경험하십시오. 


▶ 유연성 온디맨드 스토리지 

FlexTier는 다양한 사용 환경을 지원하므로 해당 시점의 필요사항에 맞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주 스토리지는 가장 중요한 리소스로써 완전히 마친 작업은 FlexTier에 저장하고 값비싼 고성능 디스크는 더 중요한 미션 크리티컬한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StorNext Storage Manager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동시에 복수의 장소를 계층에 추가해서 각기 하나씩 동일한 사본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FlexTier는 클라우드와 원활하게 호환되므로 여유 용량을 미리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 신뢰성 및 보안 

FlexTier는 관련 아키텍처와 소프트웨어의 안정성과 보안을 강화합니다. FlexTier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 받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플랫폼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FlexTier의 하드웨어 인프라에는 분산형 다중 복사 데이터 보호 방식이 활용됩니다. 고객의 아카이브 파일은 항상 암호화됩니다. 이와 같은 장점에 StorNext 중심의 자동 정책 실행 방식이 접목되어 있으므로 파일이 안전하다는 믿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비용 및 효율성 

FlexTier를 제로(0) CAPEX 모델과 함께 활용할 경우 필요할 때 즉시 스토리지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스토리지 용량을 미리 확보하느라 비용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경우에 따라 클라우드 스토리지 운영비가 하드웨어 구매 및 운영 비용보다 오히려 더 적게 들 수도 있습니다. FlexTier에는 이해하기 쉬운 종량제(pay-for-usage) 방식이 적용되며 이용료에 대한 경보 메시지가 고객에게 발송되므로 비용을 관리하기가 수월합니다. 또한 필요한 만큼 용량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