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Hybrid Storage

Hybrid Storage Hybrid Storage

QXS Hybrid Storage

제품개요

고성능, 효율성, 신뢰성 및 확장성을 위해 설계된 Quantum QXS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는 플래시 및 디스크를 최적화하여 운영비와 원가를 크게 절감합니다. 실시간, 자동화 및 지능형 계층화 그리고 1 버튼 구성의 강력한 기능으로 특정 애플리케이션과 워크플로우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QXS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는 고객의 환경과 예산에 딱 맞는 시스템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스토리지 시스템 제품군입니다. QXS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주요 요소를 변경하여 사용자에게 맞게 설정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QXS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지능적인 계층화가 가능하며, QXS-3 시리즈는 신뢰성과 가용성 간의 균형을 제공하고, QXS-4 시리즈는 최적의 성능, 비용, 스토리지 밀도를 제공하며, QXS-6은 가장 까다로운 워크플로우의 IOPS 요건을 충족시킵니다. 

세부기능

▶ 지능형 데이터 계층화 

요구되는 데이터를 최고 성능의 스토리지에 보관하는 것은 현명한 방법입니다. QXS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는 지능형 데이터 액세스 알고리즘을 통합하여 요청이 가장 많은 데이터를 성능이 가장 뛰어난 계층에 완벽하게 그리고 자동으로 배치합니다. 따라서 비용이 더 높은 고성능 스토리지를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속도를 고려한 설계 

퀀텀은 빠른, 정말 빠른 QXS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를 만들었습니다. QXS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디스크 유형이나 구성과 상관없이(올-디스크, 올-플래시 또는 플래시, 디스크)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10%의 플래시 전용 용량으로 QXS 하이브리드 성능은 최대 200,000 IOPS이며, 낮은 비용의 올-플래시와 동일합니다. 요구되는 시퀀셜 I/O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내부 관리 및 외부 데이터 액세스에 멀티코어 프로세싱, 액티브-액티브 컨트롤러 및 별도의 경로를 사용합니다. 


▶ 최적화를 위해 사전 구성된 시스템 

QXS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는 1 버튼 구성이 제공됩니다. 이 1 버튼 구성은 퀀텀에서 집중적인 테스트를 받은 특정 워크플로우와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최적화됩니다. 꼼꼼한 테스트를 거친 QXS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시스템을 설치할 때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없습니다. 


▶ 신뢰성을 위한 구축 

QXS는 업계 선두의 신뢰성을 갖춰 필수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이 항상 보장됩니다. QXS 시스템은 단일 지점에 대한 장애점이 없도록 이중, 중복 설계되었습니다. 군사 및 전기통신 사양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극한 조건에서도 장애 없이 성능을 발휘합니다. 


▶ 요건 그 이상 충족, 유지예산 유지 

진정한 QXS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자동, 지능형 계층화로 플래시 및 디스크를 최적화하여 성능은 높이고 비용은 낮춥니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 95%의 IOPS가 10%의 플래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유연성과 확장성이 필요합니다. QXS 시스템은 어레이 안에 최대 3 계층 스토리를 포함해 다양한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 추가 SSD, HDD 및 확장 섀시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