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Archiving

Archiving Archiving

Artico Archiving Gateway

제품개요

요구되는 데이터를 최고 성능의 스토리지에 보관하는 것은 현명한 방법입니다. QXS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는 지능형 데이터 액세스 알고리즘을 통합하여 요청이 가장 많은 데이터를 성능이 가장 뛰어난 계층에 완벽하게 그리고 자동으로 배치합니다. 따라서 비용이 더 높은 고성능 스토리지를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부기능

▶ 보다 많은 데이터 저장 및 액세스 

데이터 증가 해결을 위해 고가의 주스토리지와 백업 스토리지에 투자하기 보다, 안전한 아카이브나 확장된 온라인 스토리지로 데이터를 이동시키십시오. 매일 워크플로우를 방해하지 않고, 좀 더 저렴한 스토리지에서 데이터를 액세스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일단 데이터가 아카이브 스토리지로 이동하면, 이후 일반적인 백업 대상에서 제외가 되어 백업할 데이터의 양과 시간이 줄어들게 됩니다. 제어가 힘들었던 백업 윈도우는 관리가 용이해집니다. 백업 양이 감소함에 따라 비용이 낮아집니다. 


▶ 성능 및 보호 

Artico의 내장 디스크 스토리지에 데이터가 얼마나 오래 보관되는지 설정하여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따른 성능과 비용 제어를 가능하게 합니다. Artico는 비용 관리 및 통합 데이터 보호를 위해 클라우드, 오브젝트 스토리지, 테이프 등의 낮은 비용의 스토리지를 통합해 줍니다. 


▶ 용이한 도입, 뛰어난 확장성 

Artico는 쉽게 배치, 관리, 확장이 가능합니다. 소규모로 시작하여 아카이브 콘텐츠가 증가에 따라 스토리지를 추가합니다. 사용자 또는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방식 및 파일 검색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클라우드를 추가하거나 클라우드 공급업체를 변경하거나, 오브젝트 스토리지 또는 새로운 테이프 라이브러리를 추가합니다. 운영체계(Linux, UNIX, Mac, Windows)에 관계 없이 모든 사용자를 지원하는 Artico는 쉬운 아카이브 관리가 가능케 합니다. 


▶ 완벽한 아카이브 솔루션 

Artico는 FlexTier, Lattus™ 오브젝트 스토리지 또는 Scalar® 테이프 라이브러리를 통해 내장형 디스크에서 사용자가 선택한 곳으로의 데이터 이동을 제어하는 정책을 수립할 수 있게 해주며, NAS 액세스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데이터 보호 정책은 과거의 일반적인 백업 절차가 가지는 비용, 복잡함 없이 쉽게 아카이브된 콘텐츠가 보호되도록 합니다. 이 솔루션은 퀀텀의 35년 스토리지 전문성을 바탕으로 설계, 테스트, 검증,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