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Quantum Scalar i6000

제품개요

오늘날 가장 많이 요구되는 계층 스토리지 워크플로우를 위한 지능형 테이프 라이브러리 


비용, 공간, 시간적 제약을 관리하면서 빠르고 예측할 수 없이 증가하는 데이터를 유지하는 일은 IT 담당자의 영원한 과제입니다. Scalar® i6000 테이프 라이브러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환경을 단순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세부기능

▶ 계층 스토리지 환경 강화 

Scalar i6000 테이프 라이브러리는 테이프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계층 스토리지 아카이브에 완전히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두 배의 밀도, 단순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RESTful 웹 서비스 지원, 80 PLUS® 인증 전원 장치를 갖춘 유일한 테이프 라이브러리가 장착된 새로운 Scalar i6000은 데이터 센터 점유 공간이 더욱 작아지고, 현재 시중의 제품 중 에너지 효율이 가장 뛰어나 전원 및 냉각 요건을 줄여주어 관리가 쉬워졌습니다. 


▶ 현재의 워크플로우에 최적화 

제품이 처음 출시된 이후 드라이브 및 스토리지 밀도, 시스템 가용성, 데이터 무결성을 강화하고 라이브러리와 미디어 관리를 단순화하는 모든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Scalar i6000에는 라이브러리 구성을 광범위한 사용 사례 및 환경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설정된 가장 종합적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관리 업무 자동화 

새 코드에는 335 요청 또는 명령을 지원하는 RESTful 웹 서비스 API가 포함됩니다. 고객들은 원격 관리 웹 GUI를 통해 수행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구성, 운영 또는 보고 업무를 스크립트하는데 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종합 API를 통해 고객은 수많은 관리 업무를 자동화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종합적 기능 

Scalar i6000는 기능이 가장 많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엔터프라이즈급 테이프 라이브러리로서, 귀사의 특정 워크플로우 요구를 충족하는 라이브러리 구성에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