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Quantum DXi6900-S

제품개요

DXi6900 및 DXi6900-S는 다중 사이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솔루션의 핵심 역할을합니다. DXi6900-S는 업계 최고의 밀도를 제공하며 메타 데이터 작업을 위해 SSD를 활용하여 초고속 성능을 제공합니다. 두 모델 모두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파일 시스템 인 StorNext를 기반으로하며 가변 길이 중복 제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최대화하고 고유 용량 - 온 - 디맨드 확장 성을 제공합니다.

세부기능

▶ 백업 윈도우 개선 및 신속한 복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파일 시스템 인 StorNext로 구동되는 DXi6900 시리즈는 최대 37TB / hr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플래시 기술을 지원하도록 제작 된 StorNext는 DXi의 용량에 관계없이 가장 빠른 인제 스트 성능을 제공합니다. 내부 아키텍처를 사용하면 빠른 작업을 위해 SSD 디스크에있는 메타 데이터로 메타 데이터 및 콘텐츠 데이터를 분리하는 등의 고유 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Xi의 특허받은 가변 길이 중복 제거 기술은 데이터 축소를 극대화하고 WAN 전반의 복제를 극대화합니다. DXi 복제에는 스냅 샷 기반, 파일 기반 및 카트리지 기반 중복 제거가 포함되어 업계 최고의 정밀도로 재해 복구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 전력, 냉각 및 데이터 센터 풋 프린트 감소


DXi6900-S는 8TB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경쟁력있는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와 비교하여 공간 및 전력 소비를 50 % 줄입니다. 18U에서 최대 544TB (사용 가능)를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이없는 저전력 및 고밀도 드라이브의 이점을 누리십시오. DXi6900 시리즈는 DDP (Dynamic Disk Pools)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RAID 6보다 성능 저하가없는 신속한 재구성을 제공하는 유일한 인라인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입니다.


▶ 현재와 미래의 데이터 보호


조건에 맞춰 DXi는 라이선스 기반의 비용 효율적인 소 용량 증분을 제공하여 가동 중단이 거의없이 중단없이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각 확장 모듈은 완전히 채워집니다. 간단한 라이센스 키로 더 많은 TB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백업 응용 프로그램 / 프리젠 테이션이 동시에 필요합니까? DXi는 NAS / OST / VTL / Path-to-Tape / RMAN / DXi Accent ™ 및 Veeam Data Mover 서비스의 글로벌 중복 제거 및 프리젠 테이션을 제공합니다. DXi6900 시리즈를 사용하면 여분의 물리적 서버가 필요하지 않고 어플라이언스 내에서 백업 서버 또는 프록시 서버를 가상 시스템으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터 보호를 위한 최후의 보루


DXi는 자체 암호화 드라이브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군용 등급 암호화, 요청시 사용할 수있는 비 SED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기내 및 종단 간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또한 DXi는 백업 서버를 우회하지만 선도적 인 백업 애플리케이션 관리에 완벽하게 통합 된 물리적 테이프 라이브러리 (Path-to-Tape 또는 PTT)에 대한 직접 링크를 제공하여 ransomware 및 자체 복제 바이러스로부터 백업 데이터를 손쉽게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인터페이스 및 미디어 카탈로그. 따라서 백업은 테이프에서 오프라인이므로 모든 중개 서버에서 암호화 할 수 없습니다. 엔드 투 엔드 : 더 적은 백업 및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여 아키텍처 단순화


▶ 복잡한 환경을보다 단순하게 만드는 관리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직관적 인 수백 가지 장치 관리 도구를 제공하면 정확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이 가능하며 모바일 장치에서도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팀은 데이터 보호에 더 적은 시간을 투자하고 전략적 프로젝트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