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Quantum DXi4700

제품개요

DXi4700은 중소기업을위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의 핵심 역할과 기업 프로젝트의 원격 사이트 보호 역할을합니다. DXi4700은 고성능 및 주문형 용량 확장 성을 제공하며 백업 애플리케이션을 VM으로 실행할 수있는 하이퍼 컨버전스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가되는 엔드 투 엔드 (end-to-end) 솔루션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세부기능

▶ 백업 윈도우를 향상시키고 데이터 감소를 극대화하는 성능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파일 시스템 인 StorNext로 구동되는 DXi4700 시리즈는 용량에 관계없이 최대 16.9TB / hr를 제공합니다. 신속한 복구를 위해 StorNext는 임의의 작은 I / O를 감지하고 대기 시간을 조정하여 중복 제거 된 백업에서 직접 Veeam Instant VM Recovery와 같은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DXi의 특허받은 가변 길이 중복 제거 기술은 데이터 축소를 최적화하여 WAN 전체의 복제를 극대화합니다. DXi 복제에는 스냅 샷 기반, 파일 기반 및 카트리지 기반 중복 제거가 포함되어 업계 최고의 정밀도로 복제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 오늘을위한 배포, 내일을위한 확장


DXi4700은 Quantum의 고유 한 Capacity-on-Demand 방식으로 5TB에서 135TB까지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각 확장 모듈은 완전히 채워지고 간단한 라이센스 키로 더 많은 TB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DXi4700은 자체 암호화 드라이브 (성능에 영향이없는 군용 등급 암호화, 요청시 비 SED 드라이브 제공)를 사용하여 기내 및 기내에서 종단 간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 재해 복구 및 Ransomware 보호가 쉬워졌습니다.


WAN을 효율적으로 복제하면 오프 사이트 백업을 위해 사이트간에 데이터를 이동하는 속도와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DXi는 백업 서버를 우회하지만 선도적 인 백업 응용 프로그램의 관리에 완벽하게 통합 된 물리적 테이프 라이브러리 (Path-to-Tape 또는 PTT)에 대한 직접 링크를 제공하여 ransomware 및 자체 복제 바이러스로부터 백업 데이터를 손쉽게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인터페이스 및 미디어 카탈로그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백업은 테이프에서 오프라인이므로 모든 중개 제품에서 암호화 할 수 없습니다.


▶ 더 적은 백업 또는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여 아키텍처 단순화


DXi4700은 어플라이언스에서 VM으로 백업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실행하여 하이퍼 컨버전스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E (Dynamic Application Environment)는 백업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있는 가상 컴퓨터 환경을 제공합니다. 라이센스를받은 DAE 기능을 사용하면 VM에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을 외부 백업 서버 나 프록시 서버가 필요없이 완전히 독립적 인 환경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