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Quantum DXi V-Series

제품개요

중소 기업 또는 원격 사이트 보호를 위해 설계된 DXi V- 시리즈는 가변 길이 중복 제거 기능과 가상 시스템의 단순성 및 유연성을 결합한 가상 어플라이언스 모델의 중복 제거 솔루션입니다.

세부기능

▶ 단순 배포, 단순 관리


100 % 소프트웨어, 100 % 가상 솔루션으로 개인, 공개 또는 하이브리드 기반 클라우드 백업을 구현합니다. 가상화 기술을 활용하는 DXi V 시리즈는 추가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환경에 배치 할 필요가 없으며 가상 및 물리적 데이터 세트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DXi의 특허받은 가변 길이 중복 제거 기술은 데이터 축소를 최적화하여 WAN 전체의 복제를 극대화합니다. DXi 복제에는 스냅 샷 기반, 파일 기반 및 카트리지 기반 중복 제거가 포함되어 업계 최고의 정밀도로 복제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 물리적 서버의 데이터를 보호 할 수있는 가상 어플라이언스


DXi V 시리즈 (V2000 및 V4000)는 최대 24TB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모든 백업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여 물리적 중복 제거 장비와 마찬가지로 모든 물리적 및 가상 서버에 최대 480TB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전 정의 된 증분이 없으면 TB 당 TB를 자신의 용어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물리적이든 가상이든 관계없이 DXi V-Series는 모든 타사 백업 응용 프로그램과 호환됩니다. DXi V 시리즈는 NAS / OST 및 DXi AccentTM의 프리젠 테이션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 소규모 원격 사무실을 무료로 보호하십시오


DXi V1000을 사용하면 소규모 원격 환경을 무료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DXi V1000은 완벽한 기능을 갖춘 DXi Technology 가상 어플라이언스로서 시간 제약이없고 제품 제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