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Quantum SuperLoader 3

제품개요

SuperLoader® 3는 손쉬운 통합,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다양한 백업 소프트웨어 패키지와의 호환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벽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8 개에서 16 개까지의 카트리지 슬롯을 쉽게 확장 할 수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투자가 보호됩니다.


간단하고 안정적인 백업을 위해 설계된 SuperLoader 3는 StorageCare® Guardian, 원격 관리 및 바코드 판독기를 포함한 고급 기능의 독점 패키지를 추가 비용없이 제공합니다. 또한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드라이브 옵션을 제공하여 최대 3,840 TB의 데이터 요구 사항을 지원하므로 스토리지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확장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세부기능

▶ 보다 나은 서비스를위한 사전 모니터링

StorageCare Guardian은 원격 모니터링 및 진단 도구를 제공하여 인터넷을 통해 SuperLoader 3을 능동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지능형 진단을 사용하여 필요한 경우 장치를 원격으로 서비스하여 시스템의 작동 상태를 유지합니다.


▶ 백업 소프트웨어 및 중복 제거로 완벽한 솔루션 제공

DATASTOR Shield 백업 소프트웨어 포함. 데이터를 20 배 줄입니다. 최대 480TB * 용량의 표준 압축; DATASTOR Shield 중복 제거로 최대 3,840 TB의 용량.


* 2.5 : 1 압축, LTO-8을 사용한 20 : 1 중복 제거


▶ 다중 LTO 세대 지원

SAS 인터페이스가있는 LTO-5 생성 테이프 드라이브를 통해 LTO-8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