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otal Data Management for Your Business

  • HOME
  • SOLUTION
  •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Data Proctection

LTO Media

제품개요

Quantum Certified LTO Ultrium 미디어는 1 차 백업 또는 장기 보관에 사용되는 고성능 및 내구성을 보장하는 품질 및 신뢰성을위한 업계 최고의 표준으로 제조됩니다. LTO Ultrium Media는 최대 30TB의 압축 용량을 갖춘 독립형 또는 자동화 된 환경에서 탁월한 안정성으로 대용량 및 성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세부기능

Quantum Certified LTO 미디어는 포괄적 인 "edge-to-core"백업, 복구 및 아카이브 전략을 지원합니다. 퀀텀 미디어 및 하드웨어를 사용하면 30 년 이상의 스토리지 경험과 서비스에 대한 확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Quantum은 LTO Ultrium 데이터 미디어에 대한 추가 프로세스 및 품질 테스트를 수행하여 최고 품질의 LTO 미디어 제공에 대한 지속적인 약속을 보여줍니다. Quantum Certification은 용량, 전송 속도, 서보 및 그린 미디어 특성과 같은 다섯 가지 주요 사용자 메트릭에 중점을두고 작성된 데이터의 내구성을 테스트하는 데 특히 중점을 둡니다.


▶ 높은 저장 용량

최대 12TB 기본 및 최대 30TB * 압축 및 최대 30 년의 보관 기간.


▶ 모든 미디어 무결성 분석 유틸리티 준수

중요한 데이터 보호 수준을 추가합니다.


▶ WORM (Write Once, Read Many)

오늘날의 까다로운 규제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다.


▶ 고성능

최대 16KB의 고 내구성 비접촉 IC 메모리 칩이 내장되어있어 테이프 라이브러리 액세스 및 건강 상태보고의 현저한 향상에 기여합니다.


▶ 바코드 라벨링 및 라이브러리 패키징

자동화 슬롯 / 트레이를 빠르게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보안

최고 수준의 AES-256 비트 암호화 표준을 사용하여 정부 수준의 보안을 지원합니다.


▶ 30 년 이상의 경험

하드웨어 및 미디어 제품의 최고 성능 및 혁신을 입증했습니다.